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미드,일드,영드 무료 다시 확인해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5. 23:29

    평소 TV를 잘 보지 않는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한국 드라마들은 정-예기치 않지만 미도를 가장 좋아한다.


    그래서 미드나 영드, 하나드를 보고 싶은데 어디서 봐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사이트 헤이헤이 프렌즈 미드 보고 싶은 분 컴온 컴온 컴온!!! 아래는 공급하는 미드, 영드, 하나드 목록... 더 많지만 이것만 캡처했다-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사실 광고가 좀 많아서 짜증나는 인기는 해요.본인은 삼성의 태블릿이라고 보고 있지만, "먼 놈의 앱 다운로드 해라"라고 계속 팝업 창에 떠서 야단법석을 떨었고, 육성으로 모든 문자를 날려 겨우 볼 수 있었다.요즘 연락처가 해킹을 당해서 이 앱을 다운받아야 한다며 태블릿에서 경고 sound까지 본인이 되게 하고 어플을 팔아요.미친 놈들!내 태블릿은 연락처가 없을 뿐 아니라 e-book을 보는 용도로만 사용하는데 뭘 해킹당했다는 거야!그 앱을 깔고 리뷰에 트집을 잡으려고 가보니 내 스토리에서도 욕을 먹은 사람이 많았다.똥파리같은 셰키들, 다시 생각해봐도 짜증나.


    >


    아무튼 이렇게 짜증나는 광고꾼들의 미친 팝업이 궁금할지 모르지만 보고 싶은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달콤함이 기다리고 있을거야!! 게다가 화질도 상당히 높은 퀄리티다.


    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어.저는 주로 집에서 컴으로 보거나 태블릿으로 보고 폰으로는 시도하지 않는 봄.건조한 같은 광고쟁이들에게 너무 믿고 손바닥 만한 아이 폰 6에도 뭐 이것 저것 나타나는 의견을 말하면 짜증 나서 폰을 던질지도 모르게 시도 안 함.그리고,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와이 파이나 인터넷이 연결된 상황이 아니면 데이터 요금이 걸린다고 생각한다.나는 주로 집에서 자기전에 만나거든..


    마지막으로 아름답지 못해서 아쉬운 것은.... 나는 미드를 볼 때 항상 우리 이야기/영어 자막을 함께 깔아봐야 하는데, 우리 이야기의 자막만 나쁘지 않아 초조함을 느낀다.


    하지만 공짜니까! ㅋ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